독쟁이최원담 2015.03.06 사랑방 독쟁이사랑방 한국에서 여생을? 한국에서 여생을? [너무도 잘못된 한국사회] 지난 주 서울에서 발행되는 일간지에어느 유명한 외국인 초빙교수가 한국에 살면서 목격한한국인들의 이중인격에 대한 소감이 실렸다.이 교수..
독쟁이최원담 2015.03.06 사랑방 독쟁이사랑방 옛날에.... 옛날에....여자들 희롱하기를 즐기는 양반이 한분 살고 있었습니다......!그는 한양 장안을 휘젓고 다니는 한량이었는데, 이번에 사천 고을 원님으로 관직을 부여받아 한껏 부푼마음..
독쟁이최원담 2015.03.07 사랑방 독쟁이사랑방 힘이되는 명언 삶에 지친 우리에게 힘을 싫어주는 명언, 항상 맑으면 사막이 된다.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어야만 비옥한 땅이 된다지켜보는 가마솥은 더 늦게 끓는다.부자에겐 자식은 없고 상속인만 ..
독쟁이최원담 2015.03.07 사랑방 독쟁이사랑방 심재준-그리운언덕=고향의 정 정신 없이 돌아가는 세상사에 내 지쳐 있음을 이제사 알았습니다.그런 나를달래 줬던 독쟁이내 고향 지금은 ,엄마 생각에 우는 아이 처럼 독쟁이 홈피를 찾곤 한답니다.사진 한장 마다..
독쟁이최원담 2015.03.08 사랑방 독쟁이사랑방 평생두고두고 읽어도 ◐평생두고두고 읽어도 너무 좋은글◑ 'http://videofarm.daum.net/controller/video/viewer/Video.html?vid=vbacaM87BOUoj..
독쟁이최원담 2015.03.09 사랑방 독쟁이사랑방 ♣ 감자 생즙 두 잔 건강법 ♣ ♣ 감자 생즙 두 잔 건강법 ♣ ▶ 감자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다 비타민 C의 작용은 피부를 강하고 아름답게하고 병에 대한 저항력을 강하게 한다. 최근 연구에 의하면 비타민 C..
독쟁이최원담 2015.03.10 사랑방 독쟁이사랑방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대통령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대통령 히치 하이킹(승차요청)을 했더니 조수석에 국회의원이 앉아있고, 깜짝 놀라 운전석을 보니 대통령이 앉아있었다. 소설 같은 일이 실제로 일어났..
독쟁이최원담 2015.03.13 사랑방 독쟁이사랑방 행운의 멧세지 숙제 하나 보내오니 4일내로 풀고 복많이 받으세요 ~~(진짜로 좋은일이 일어나네요) 나도 숙제중... 돈으로 집을 살 수 있어도, 가정은 살 수 없다. 돈으로 시계는 살수 있어..
독쟁이최원담 2015.03.13 사랑방 독쟁이사랑방 아이를 부탁해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니다 “한 쌍의 부부가 유람선에서 해상재난을 당했는데, 구조선에는 단 한 자리만 남아있었습니다. 남편은 부인을 남겨 둔 채 혼자 구조선에 올랐고, 부인은 ..
독쟁이최원담 2015.03.13 사랑방 독쟁이사랑방 치매 老人性癡呆 * ( 꼭 읽어 보세요 )自身에게는 癡呆가 오지 않는다는 保障이 없으니 豫防法으로서 自身들의 健康을 지켜 나갑시다. (Senile=노인성치매) 1.증상21세기 첨단 의..
독쟁이최원담 2015.03.14 사랑방 독쟁이사랑방 ★ 노인이여 시간을 낭비 하지 마라 ★ 노인이여 시간을 낭비 하지 마라 힘없다 할일없다 엉뚱한 생각 하지말고 한곳에 집중할수 있는 일을찾아 보라 그동안 살아온 인생 무얼하며 살았는가 알고 보면 구걸 하면서 살..
독쟁이최원담 2015.03.20 사랑방 독쟁이사랑방 “北韓이 무너지고 있다..!!”. “北韓이 무너지고 있다..!!”. 북한은 지금 무너지고 있다. 그 분명한 근거는 다음과 같다 *북한 고위층의 향락과 만연된 뇌물이다.어느 시대이든지 망하는 나라는 지도층의 ..
독쟁이최원담 2015.03.09 마을갤러리 마을사진앨범 ◈베버신부의 1910년대 대한민국 사진◈ ◈베버신부의 1910년대 대한민국 사진◈ 한국방문 1925년 5월14일 ~ 10월2일 베버 신부는 한국에 대해 "내가 그렇게도 빨이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었던 나..
독쟁이최원담 2015.03.10 마을갤러리 마을사진앨범 여생지락 여생지락(餘生之樂)을 누리고 싶으면 老(노)테크 하라 재테크에 열중인 30대 젊은이에게 물었다. “무엇 때문에 돈을 모으려 하는가?” 그의 대답은 간단했다. “노후에 좀 편하게..
독쟁이최원담 2015.03.13 마을갤러리 마을사진앨범 놀라운고목 世界의 놀라운風景(24) 세계 최장수 소나무Ancient Bristlecone Pine Forest미국 California캘리포니아 중부 동쪽끝에 있는 White Mountai..
독쟁이최원담 2015.03.13 마을갤러리 마을사진앨범 북한사진 北韓 사진 (목탄차에서 핸드폰까지) 9월15일~23일 수도인 평양 外에, 함경북도 회령과 청진, 함경남도 함흥 등 지방도시를 방문한 일본인 여행객의 눈에 비친 북한 주민들. 201..
한국에서 여생을?
한국에서 여생을? [너무도 잘못된 한국사회] 지난 주 서울에서 발행되는 일간지에어느 유명한 외국인 초빙교수가 한국에 살면서 목격한한국인들의 이중인격에 대한 소감이 실렸다.이 교수..
옛날에....
옛날에....여자들 희롱하기를 즐기는 양반이 한분 살고 있었습니다......!그는 한양 장안을 휘젓고 다니는 한량이었는데, 이번에 사천 고을 원님으로 관직을 부여받아 한껏 부푼마음..
힘이되는 명언
삶에 지친 우리에게 힘을 싫어주는 명언, 항상 맑으면 사막이 된다.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어야만 비옥한 땅이 된다지켜보는 가마솥은 더 늦게 끓는다.부자에겐 자식은 없고 상속인만 ..
심재준-그리운언덕=고향의 정
정신 없이 돌아가는 세상사에 내 지쳐 있음을 이제사 알았습니다.그런 나를달래 줬던 독쟁이내 고향 지금은 ,엄마 생각에 우는 아이 처럼 독쟁이 홈피를 찾곤 한답니다.사진 한장 마다..
평생두고두고 읽어도
◐평생두고두고 읽어도 너무 좋은글◑ 'http://videofarm.daum.net/controller/video/viewer/Video.html?vid=vbacaM87BOUoj..
♣ 감자 생즙 두 잔 건강법 ♣
♣ 감자 생즙 두 잔 건강법 ♣ ▶ 감자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다 비타민 C의 작용은 피부를 강하고 아름답게하고 병에 대한 저항력을 강하게 한다. 최근 연구에 의하면 비타민 C..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대통령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대통령 히치 하이킹(승차요청)을 했더니 조수석에 국회의원이 앉아있고, 깜짝 놀라 운전석을 보니 대통령이 앉아있었다. 소설 같은 일이 실제로 일어났..
행운의 멧세지
숙제 하나 보내오니 4일내로 풀고 복많이 받으세요 ~~(진짜로 좋은일이 일어나네요) 나도 숙제중... 돈으로 집을 살 수 있어도, 가정은 살 수 없다. 돈으로 시계는 살수 있어..
아이를 부탁해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니다 “한 쌍의 부부가 유람선에서 해상재난을 당했는데, 구조선에는 단 한 자리만 남아있었습니다. 남편은 부인을 남겨 둔 채 혼자 구조선에 올랐고, 부인은 ..
치매
老人性癡呆 * ( 꼭 읽어 보세요 )自身에게는 癡呆가 오지 않는다는 保障이 없으니 豫防法으로서 自身들의 健康을 지켜 나갑시다. (Senile=노인성치매) 1.증상21세기 첨단 의..
★ 노인이여 시간을 낭비 하지 마라
★ 노인이여 시간을 낭비 하지 마라 힘없다 할일없다 엉뚱한 생각 하지말고 한곳에 집중할수 있는 일을찾아 보라 그동안 살아온 인생 무얼하며 살았는가 알고 보면 구걸 하면서 살..
“北韓이 무너지고 있다..!!”.
“北韓이 무너지고 있다..!!”. 북한은 지금 무너지고 있다. 그 분명한 근거는 다음과 같다 *북한 고위층의 향락과 만연된 뇌물이다.어느 시대이든지 망하는 나라는 지도층의 ..
나비
60년대 대통령 선거 벽보
◈베버신부의 1910년대 대한민국 사진◈
◈베버신부의 1910년대 대한민국 사진◈ 한국방문 1925년 5월14일 ~ 10월2일 베버 신부는 한국에 대해 "내가 그렇게도 빨이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었던 나..
여생지락
여생지락(餘生之樂)을 누리고 싶으면 老(노)테크 하라 재테크에 열중인 30대 젊은이에게 물었다. “무엇 때문에 돈을 모으려 하는가?” 그의 대답은 간단했다. “노후에 좀 편하게..
제주도 상공에 나타난 예수님
최종호님62년도대한청년재건단
놀라운고목
世界의 놀라운風景(24) 세계 최장수 소나무Ancient Bristlecone Pine Forest미국 California캘리포니아 중부 동쪽끝에 있는 White Mountai..
북한사진
北韓 사진 (목탄차에서 핸드폰까지) 9월15일~23일 수도인 평양 外에, 함경북도 회령과 청진, 함경남도 함흥 등 지방도시를 방문한 일본인 여행객의 눈에 비친 북한 주민들. 201..